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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한 내용의 진행사항 확인을 위해 신문고를 작성하실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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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 협력업체, 이해관계자의 비윤리 행위를 신고하는 곳이며 접수된 내용은 당사 윤리팀에서 확인하고 회사 규정에 의해 처리되며
‘신고자’와 관련된 일체의 사항은 철저한 비밀보장과 동시에 거래상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약속 드립니다.
업무상, 거래상 윤리경영에 위배되는 행위나 사실을 목격하거나 판단되는 경우 아래의 ‘신문고’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 및 비리 사실에 대한 제보를 받으며 철저한 비공개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사실을 근거하지 않은 비방, 개인사생활과 관련한 사항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고객 불만사항은 해당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접수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금품 등 수수행위, 식사 및 편의제공 행위, 경조사금 수수 행위, 행사찬조 및 샘플제공 행위 등
부당반품 및 감액, 행사강요, 판촉비용전가, 미계약 납품강요, 수령 거부 등
E-mail, 전화, 서면으로 가능하나
홈페이지 ‘신문고’ 메뉴의 이용을
권장합니다.
필요에 따라 직접 면담도 가능하며 신고인에
대한 비밀보장과 동시에 거리상 불이익이
없도록 모든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신고내용에 대해 윤리팀에서 자체 조사 후
그 결과를 신고인 E-mail 또는 유선상으로
통보해드리겠습니다.